패밀리사이트

미디어보안으로 인해 요청이 차단되었습니다. 오류가 발생합니다

해커스잡 | 조회 2379 | 추천 89
  • 2018.08.21

안녕하세요. 해커스잡 & 해커스 공기업입니다.

 

"미디어 보안으로 인해 요청이 차단되었습니다."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

▷ 강의재생 시 바로 발생하는 경우

-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DRM 개별화 진행이 필요합니다. 



< DRM 개별화 방법 >


※ 필수 확인사항

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실행 → 설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 설치 완료해야함.



[1] drm폴더 삭제

 

▶ 윈도우 or 비스타


ⓐ 내컴퓨터 → 구성 → 폴더 및 검색 옵션




ⓑ 보기탭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,

숨김 파일,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선택




ⓒ 폴더 옵션 확인하셨으면,

내컴퓨터 로컬 디스크C → ProgramData → Microsoft → Windows → DRM폴더 확인 후 삭제




XP

ⓐ 내컴퓨터 도구 폴더 옵션

ⓑ 보기탭 보호된 운영체체 파일 숨기기 체크 해제,

            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 선택

ⓒ 폴더 옵션 확인하셨으면,

   내컴퓨터 → C 드라이브 → Documnets and Setting → All Users -> DRM폴더 확인 후 삭제.

 

 


[2] drm 업그레이드

 

https://drmlicense.one.microsoft.com/indivsite/ko/indivit.asp → 사이트에 접속해 업그레이드 확인

(페이지 상단에 Active X 설치 창이 뜨면 추가기능 실행해 준다.)

 

※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Upgrade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함.

 

  ⓐ이미지에서 Upgrade 버튼 클릭 작은 창이 새롭게 뜬 후 업그레이드 버튼 누르고 업데이트 시작

 

ⓒ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창을 닫아 준다.

 

 

[3] drm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면 모든 창 닫은 후 다시 강의실 접속하여 강의 테스트

 

 

▷ 강의재생 중간에 발생하는 경우

- 해당경우는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해 데이터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부분으로

  이용하시는 공유기 점검이 필요합니다.

 

※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격제어로 확인이 필요합니다.

고객센터(02-537-5000)로 문의 주시거나 1: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

대표메일 : jobhelp@hackers.com

대표전화 : 02-566-0070으로 연락해주세요!

 

해커스잡 바로가기 : job.hackers.com

해커스공기업 바로가기 : public.hackers.com

 

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해커스잡 & 해커스 공기업 드림

 

 

    
해당 게시글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해커스공기업 사이트에 있으며, 해커스공기업에서 제작하는 자료 등에 활용 될 수 있습니다. 무단 도용 및 퍼가기를 금지합니다.
FAQ: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
공지 ★인성검사 팝업 차단 해제방법★ 해커스잡 4022  
35 [사이트 이용] 마이페이지 개편에 대한 안내 (2019.6.13 적용) 사진 첨부파일 [17] 해커스잡 4707 2019.06.13
34 [강좌 및 환급] 전기기사 합격패스 환급규정 및 수강 연장조건 안내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공기업 1509 2019.06.05
33 [결제 및 환불] 인터넷 강의 신청 및 취소/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 첨부파일 해커스잡 5003 2018.10.22
32 [사이트 이용] 포인트/쿠폰 이용안내 해커스잡 4401 2018.08.31
31 [수강혜택] 수강신청한 특강의 수강혜택은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 ? 사진 해커스잡 2782 2018.08.21
30 [교재안내] 강의에 사용되는교재는 언제,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? 사진 해커스잡 3324 2018.08.21
29 [출석체크] 취업특강 참석 시, 수강증을 출력해가야 하나요 ? 사진 해커스잡 2229 2018.08.21
28 [결제 및 환불] 취업 특강, 학원 강의 신청 취소 및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? 사진 해커스잡 3655 2018.08.21
27 [결제 및 환불] 인터넷 강의, 학원 강의환불처리 후 결과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? 사진 해커스잡 2890 2018.08.21
26 [강좌 및 환급] 인터넷강의의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사진 해커스잡 3126 2018.08.21
25 [동영상 재생] 플러그인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.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599 2018.08.21
24 [동영상 재생]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중입니다. 강의 재생 시 흰 화면에서 재생되지 않아요 사진 해커스잡 2368 2018.08.21
23 [동영상 재생] 지정한 장치, 경로 또는 파일에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.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해커스잡 3413 2018.08.21
>> [동영상 재생] 미디어보안으로 인해 요청이 차단되었습니다.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380 2018.08.21
21 [동영상 재생] 미디어 경로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. 오류가 발생합니다 사진 해커스잡 2389 2018.08.21
20 [동영상 재생] 강의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(Active X 설치 바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) 대처방안 사진 해커스잡 3270 2018.08.21
19 [동영상 재생] 맥북(맥OS)에서 이용은 어떻게 가능한가요 ? 사진 해커스잡 3383 2018.08.21
18 [사이트 이용]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?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151 2018.08.21
17 [동영상 재생] 플러그인 및스킨 다운로드 에러가 발생했어요. 어떻게 하죠 ? 사진 첨부파일 해커스잡 2336 2018.08.21
16 [동영상 재생] 버퍼링이 심합니다 사진 해커스잡 3503 2018.08.20